[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6일 오후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hello, 뭐하게~~ #white #weather #good"라는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화이트 컬러의 성긴 짜임의 시스루 원피스를 레이어링한 청순하면서도 섹시힘 넘치는 차림으로 초여름의 녹음 가득한 공원을 배경삼아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여성미 넘치는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보는이의 마음을 절로 설레이게 하고있는 한승연의 사랑스런 눈빛과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최근 영화 '수상한 그녀' '도가니'를 만든 황동혁 감독이 전체 기획과 연출을 맡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한승연은 한층 더 성숙한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각오를 전하기도 했으며, 카라에서 독립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홀로서기를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한 한승연의 캐스팅 소식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화장품 회사의 뮤즈로 발탁되어 모델로서 화보와 광고 촬영을 하기도 한 한승연은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으며,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 광고 영상 - 모델 ‘한승연’ 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