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1일 새벽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새벽에 사진 한장 톡. 너무 #덥다. 완전 빨리 온 여름. 그래도 추운 것 보다 더운게 낫다. #summer #배부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물오른 청순미를 뽐내며 긴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풀어 내린채 니트와 가디건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살포시 미소를 짓고 있다. 특유의 러블리한 이목구비 가득히 여성미마저 머금고 있는 한승연의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한승연은 "@instylekorea #coffee 내리고 싶다 왜 커피는 밤에 마시고 싶은가"라는 글과 함께, 러프하게 올려 묶은 업스타일 올림머리에 스카프 헤어밴드로 상큼발랄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고서 레드 컬러로 라인에 포인트를 준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 차림의 귀여운 바리스타로 변신한 채 커피그라인더 앞에 서있는 모습을 담은 패션 매거진 '인스타그램' 6월호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도 SNS를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근 한 화장품 회사의 뮤즈로 발탁되어 모델로서 화보와 광고 촬영을 하기도 한 한승연은 카라에서 독립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서 홀로서기를 시작했으며,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4월 9일과 10일 양일간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린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 2016 재팬'재팬'의 스페셜 MC로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의 기지개를 켜며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 광고 영상 - 모델 ‘한승연’ 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