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독TM 교사들의 감동적인 고백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한자속독™이란? (발명특허 융합교육(10-0855202))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뇌 생리학적 원리에 맞추어 개발된 과학적인 교육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을 하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우뇌 활동증진으로 두뇌가 계발되고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 할 수 있다.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훈련을 통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되고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프로그램이다.

한자속독의 우수성이 전국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모조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현혹하고 있다. 반드시 한자속독은 '발명특허(10-0855202) 최정수 한자속독™'을 꼭 확인해야 학생들의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서울 경기대학교,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 교수의 직강으로 한자속독™ 강사과정을 수료한 전문교사가 전하는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의 생생한 소식을 직접 들어보자.(www.한자속독.kr, 문의:최정수 교수연구실(051)243-1137)


<한자속독은 최고의 인기과목입니다> 포항 장흥초 한자속독™ 전문강사 박순조

포항 장흥초등학교 한자속독 전문강사 박순조입니다.
일주일에 2번 실시하는 방과 후 과목 중 한자속독이 우리 학교 최고 인기과목으로 자리 매김 했습니다. 한자속독 전문강사로서 뿌듯한 마음이며 어깨가 으쓱합니다. 그리고 한자속독의 매력을 매순간 느끼며 행복하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한자속독의 교육효과는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고 좌우뇌가 활성화 되어 두뇌가 크게 계발됩니다. 언제나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 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며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 원리에 의하여 능률적으로 학습되며 장기기억 됩니다.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교육으로서 초등 때는 꼭 필요한 교육입니다. 그래서 전국은 물론이거니와 교육 1번지 서울 강남에서도 대 인기리에 한자속독이 방과후 교육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KBS1 TV 등 모든 언론에서 한자속독의 우수성을 수시로 보도 하고 있습니다.

저는 한자속독 전문강사로서 나를 믿고 방과후 한자속독을 듣는 학생들을 위해 더욱 더 한자속독의 교육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여 수업 준비를 합니다.

장흥초등학교의 귀여운 제자들을 생각하면 잠시도 허송시간을 보내지 않아야겠다고도 다짐 합니다. 겨울방학 때는 추워서 타 부서는 수강생들이 줄었다고 하는데 한자속독반은 방학에도 수강생들의 수업열기로 후끈후끈 합니다.

초등 때 꼭 필요한 한자속독!
외국에 있다면 수입이라도 해서 꼭 받아야 되는 한자속독!
2016년도 한자속독의 인기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을 것입니다.
한자속독 파이팅입니다~



<학교선생님이 된 제자>
부산 중리초 한자속독™ 전문강사 이미순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반가운 소식을 전해 들어 전국의 선생님들과 함께 나누고자 글을 올립니다.

​저는 중리초등학교에서 13년째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6학년 수현이가 담임선생님과 방과후 수업 얘기를 하다가 초등학교시절 저에게 ​수업을 받았다며 본인을 기억하는지 모르겠다는 얘기를 전해 들었습니다.

그리고는 한자속독™을 열심히 배우면 멋지게 성장할 거라며 열심히 공부하라고 했다는 것​입니다.

담임선생님의 이름을 물어보니 2003년에 6학년이었던 연경이가 떠올랐습니다.

서울대와 부산교대를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던 연경이가 초등학교 선생님이 되어 졸업한 학교에서 만나게 되다니 흐뭇하고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리고 함께 배웠던 3살 터울의 남동생 상훈이는 군대에 갔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오랜 기간 저에게 웃음, 긍정, 배려, 인성의 한자속독™ 수업을 할 수 있게 해 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제자가 훌륭한 인재로 자라나서 다시 만나게 된 것은 한자속독™수업이었기 때문에 오랜 기간 한 학교에서 수업할 수 있었고, 한자속독 전문강사로서 긍지와 보람을 느낍니다.

졸업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6학년 아이들을 보면서 10년 뒤의 모습을 상상하니 행복 바이러스에 감염된 듯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전국의 모든 선생님께도 좋은 소식들이 전해오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