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삼성물산 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아동복지시설을 찾아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삼성물산(대표이사 최치훈)은 지난 16일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한사랑마을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일일산타로 변신한 30여명의 삼성물산 직원들은 장애아동들과 함께 동요를 부르고, 동화 읽어주기는 물론 마술공연, 버블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아이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연말의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의류, 장난감 등도 선물하며 연말에 더욱 소외감을 느끼는 장애아동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었다. 이 날 함께 한 이영주 대리는 “아이들과 함께 한 오늘, 우리가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생각보다 많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더 앞장서고 사회적으로 소외된 곳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겠다.”고 말했다.

삼성물산의 연말 집중 사회공헌활동은 2011년부터 5년째 이어오고 있다. 더불어 삼성물산은 연말이 되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여밈목도리뜨기, 쌀, 김치 등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외된 우리들의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