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은 지난 15일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월드비전 인천 선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도시락’ 봉사활동을 펼쳤다.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된 가운데 오스티엄 직원들은 월드비전 인천 선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식사를 거르는 아동들, 거동이 불편하신 장애인과 독거 어르신들 등 200가구에 직접 조리한 따끈한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압구정점 하우스 본 오스티엄, 역삼점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신촌점 퀸즈 오스티엘, 구로점 제이 오스티엘, 인천점 그랜드 오스티엄과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 오케이터링 등 오스티엄의 전 사업부가 참여하였다.

이날 임직원들은 200여개의 사랑의 도시락을 직접 준비하고 각 가정에 전달하였으며 도시락 세척도 직접 맡아 했다. 또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작은 이벤트의 일환으로 컵케이크와 쿠키, 초콜릿 등의 간식을 직접 준비하여 사랑의 도시락과 함께 전달하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제이 오스티엘 김준철 조리장은 “정성껏 만든 도시락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끼니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외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해줄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스티엄은 2000년도부터 매년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연탄 나눔 봉사, 해비타트, 중증장애아동시설 봉사, 노숙인 무료급식 등 전 직원이 참여하는 자원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