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참좋은식품 매장사진 올리고 해시태그달아 참여 가능

[(강원)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속초 수제순대명가 참좋은식품(www.soondae.or.kr, 대표 임용기)이 12월 10일까지 ‘SNS로 소문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좋은식품은 속초의 명물인 아바이순대, 오징어순대, 화순대 등을 생산 및 판매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이번 이벤트는 참좋은식품 매장 이미지를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해시태그로 ‘#속초여행, #속초관광수산시장, #참좋은식품, #아바이순대, #오징어순대, #속초순대’ 등 6개의 키워드를 모두 삽입하는 이벤트다. 본인이 SNS 작성한 URL을 참좋은식품 공식 블로그 공지사항에 게시된 이번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좋은식품은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10명을 선정해 아바이순대 1kg(11,000원 상당), 오징어순대 550g(8,200원 상당) 중 하나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참좋은식품 공식 블로그인 blog.naver.com/jjkh5646의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좋은식품은 고객과 소통하는 한해를 보내려고 노력했는데 벌써2015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다가와 아쉬운 마음이 크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에 명품 수제순대인 참좋은식품의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가 함께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