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회복과 면역력강화에 좋은 100% ‘통영굴’ 이용한 겨울 제철별미

[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종합외식기업 캘리스코(대표 안상현)의 정통 신주쿠 돈카츠 외식브랜드 ‘사보텐’이 겨울 제철식재인 ‘굴’을 주재료로 한 ‘카키후라이’ 신 메뉴를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풍부한 맛과 향으로 알려진 경남 통영산 ‘굴’을 카츠로 만든 ‘카키후라이’ 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굴 고유의 맛과 향으로 고객들의 입을 즐겁게 한다. 또한, 굴이 함유한 타우린, 비타민, 철분,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를 통해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카키후라이 신 메뉴는 사보텐 인기 카츠인 히레카츠 또는 생선카츠 중 하나와 굴카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키후라이 정식’과 굴카츠, 에비후라이가 얼큰한 국물과 어울러진 나베요리인 ‘카키후라이 얼큰나베’ 2종으로 출시, 전국 33개 매장에서만 각각 15,000원과 13,000원에 한정 판매된다.

사보텐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카키후라이 정식’ 또는 ‘카키후라이 얼큰나베’ 주문 시, 카사네카츠정식, 치즈카츠, 에비후라이, 미니우동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메뉴당 1매 제공하며, 사보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botenkorea/) 에서는 ‘사보텐 겨울 신 메뉴명 맞추고 통영 굴 맛보자!’ 이벤트를 진행해 신 메뉴명 응모자 중 총 50명을 추첨하여 카키후라이 정식 시식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1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