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코리아우드쇼에서도 CNC조각기와 레이저조각기 선보여

[(인천)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보드테크앤다비드’의 공작기계 전문 브랜드 ‘다비드모션테크놀러지’가 2015로보월드에 ‘인천정보산업진흥원’과 함께 참가하여 지난해에 이어 상담실적 2배를 달성하는 등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CNC조각기는 나무, 아크릴, 알루미늄 가공 등 다양한 소재의 가공이 가능하여 옥외광고 제작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조각기이다.

그 중 2015년 신제품 라인으로 선보인 소형CNC조각기 ‘DAVID-3020’ 모델에 전용케이스를 함께 선보여 국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한눈에 받았다.

또한 전시된 미니레이저조각기 ‘BCL-0503MU’모델은 CO2레이저조각기로 아크릴, 목재, MDF,가죽 등을 섬세하게 마킹 및 컷팅을 할 수 있으며 높은 정밀도와 안정성으로 가구, 광고, 공예 등 다양한 산업에 응용이 가능하며 간편한 작동방식을 선보였다.

전시회 기간 동안 다비드모션테크놀러지가 새로 런칭한 나무소품전문브랜드 ‘아이엠펭구(http://storefarm.naver.com/impenggu)’ 의 소품들도 레이저조각기와 CNC조각기로 가공한 것이다.

인테리어 소품들을 접한 전시회 참관객들은 공작기계의 성능도 보고 다양한 분야에 접목된 기술과 생산성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다.

다비드모션테크놀러지는 로보월드에 이어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코리아우드쇼’에도 참관을 하여 ‘아이엠펭구’의 소품을 선보이며 아울러 목재의 가공을 할 수 있는 CNC조각기와 레이저조각기도 함께 전시한다.

‘코리아우드쇼’는 목재산업 최대 전시회로 올해부터 ‘유아교육시설관’, ‘소형주택관’ 전시도 함께 열려 더 많은 즐거움을 관람객들에게 선사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