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현수 기자]   김아중이 자신만의 재테크 노하우를 공개했다.
김아중은 지난 5 일 방송된 SBS 나이트라인의 ‘뉴스 속으로’ 코너에 출연, 제45회 저축의 날을 맞아 국무총리 표창장을 수상한 배경과 함께 자신이 생각하는 저축의 의미와 재테크 노하우 등 견해를 밝혔다.


‘뉴스 속으로’ 는 이슈를 일으킨 화제의 인물을 스튜디오로 초청, 편창욱 앵커와 함께 담화를 나누는 인터뷰 형식의 코너로 그 동안 안병만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을 비롯 오세훈 서울시장, 배순훈 국립현대미술관장, 산악인 엄홍길, 월드비전 한비야 등 사회 각계의 저명인사들이 다수 출연, 화제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선보였다.


김아중은 방송에서 “어린 시절부터 저축을 습관화시켰던 것이 의미 있는 영광을 얻을 수 있게 만들어 준 원동력이 된 것 같다.” 고 전하며 “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서 작은 것부터 하나씩 시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 무조건 자린고비와 같이 안 쓰는 것에만 치중하지 않고 저축하는 만큼 나눔의 소비도 함께 한다면 경제 활동은 물론 개인적인 행복 역시 느낄 수 있다.” 고 덧붙였다.

김아중은 이어 봉사활동을 활발히 참여하게 된 동기를 묻는 질문에 “연예인으로써 돈을 번다는 것은 대중의 사랑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돌려드리는 것 역시 도리다.” 고 전하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이웃을 향한 도움의 손길을 놓지 않으시는 많은 분들에 비하면 부끄럽다.” 는 겸손의 말을 덧붙였다.

한편, 김아중은 차기작 선정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에 현재 재학중인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과정 역시 병행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desk@egn.kr]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