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9월 21일(월) 오후 경기도 하남 신장시장과 덕풍시장을 찾아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지역경제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서승원 경기지방중소기업청장 등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에서 이규대 회장과 이노비즈협회 임직원들이 온누리상품권으로 물품을 구입해 이를 지역 기관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노비즈협회는 전국 9개 지회와 1만 7천 5백 이노비즈기업에 전통시장과 온누리 상품권 활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부산울산지회는 22일 국제시장에, 충북지회는 23일 사창시장을 방문한다. 대구경북지회는 21일 서남신시장, 24일 고령대가야시장 등을 찾는다.

이규대 이노비즈협회장은 “최근 경기침체 등으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며, “시장이 살고, 지역경제가 살고, 나아가 한국경제가 활기를 띄는 경제선순환을 위해서는 이노비즈기업과 개인들이 함께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이노비즈협회 전국지회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안내

△광주전남지회 - 9월 10일 광주양동시장 △이노비즈협회 전북지회 - 9월 10일 익산전통시장 등 8개소 △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 - 9월 21일 서남신시장, 24일 고령대가야시장 △이노비즈협회 부산울산지회 - 9월 22일 국제시장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 - 9월 23일 사창시장 △이노비즈협회 대전세총충남지회 - 9월 24일 대전신도시장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