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SKYPASS 마일리지로 떠나는 오감 만족 힐링여행

[(제주)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KAL호텔에서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오감이 즐거운 제주여행의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기 위한 ‘마일로 호텔로’ 힐링 테마별 객실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테마별 객실패키지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마일리지 공제로 이용하는 ‘마일로 호텔로’의 신규 상품이며 KAL패밀리 스위트 패키지, 힐링가든 스위트 패키지 그리고 심플&슬림 위켄드 패키지 등 총 세가지 테마로 구성되었다.



이번 상품은 2박 투숙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중(월~목) 2만 4천마일, 주말 (금~일) 4만마일의 ‘마일로 호텔로’ 기본 공제 외에 테마별 특전에 따른 마일리지를 추가 공제하여 이용할 수 있다.

KAL패밀리 스위트 패키지의 추가 공제 마일리지는 2만 6천 마일로 가족과 함께 스위트룸에서의 여유로운 2박을 보낼 수 있다. 제주KAL호텔에서는 3인기준 레스토랑별 석식 이용권 1회 또는 조식뷔페권 2회 중 선택 가능하며 건강식 휴롬주스 또는 하우스와인 1회, 피트니스센터 이용권 1회가 제공된다. 서귀포KAL호텔에서는 여유있는 엑스트라 베드 무료특전과 함께 3인기준 조식뷔페권 2회가 제공되며 연날리기 키트 무료대여, 프리미엄 캠핑 바비큐 체험 할인(15%), 제휴사 레저체험 할인 혜택으로 온 가족이 함께 레저를 즐길 수 있다.

제주여행 최고의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서귀포KAL호텔의 힐링가든 스위트 패키지는 2만마일 추가 공제시 스위트룸 2박과 함께 2인기준 조식뷔페권 2회, 건강식 휴롬쥬스, 잔디광장에서 즐기는 가든피크닉 런치세트를 제공한다.

KAL호텔 주말 이용객들을 위한 심플 & 슬림 위켄드 패키지는 금요일부터 일요일 사이에 제주 KAL호텔 1박, 서귀포 KAL호텔 1박을 선택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이다. 4만마일이 공제되며 각 호텔 스탠다드룸 숙박 외에 2인기준 테이크아웃 커피와 베이커리 쿠폰 2회가 제공되므로 두 호텔의 베이커리를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