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www.hellokittyisland.co.kr)는 오랜 시간 헬로키티와 함께 한 고객들의 추억을 기념하기 위한 대장정 프로젝트 ‘Find your Hello Kitty(당신과 함께 한 헬로키티를 보여주세요)’를 9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Find your Hello Kitty’ 프로젝트는 고객들이 보관해 온 오래되고 희귀한 헬로키티 상품을 SNS를 통해 기증 또는 응모하는 형식으로 헬로키티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1999년 이전에 제작된 헬로키티 상품을 직접 촬영한 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거나, 인스타그램에 ‘find_your_hello_kitty’, ‘헬로키티프로젝트’와 같은 해쉬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헬로키티아일랜드는 프로젝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숙박 및 2인 항공권(기증자 1명), 헬로키티아일랜드 초대권 4매(기증자 3명), 헬로키티아일랜드 인형(기증자 6명), 헬로키티아일랜드 L홀더파일(응모자 2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2016년 1월 마지막 주에 발표되며, 수상한 고객들이 소개한 헬로키티 제품은 헬로키티아일랜드에 직접 전시된다.

헬로키티아일랜드는 헬로키티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소꿉놀이, 블록, 인형 등 다양한 형태로 오랜 시간을 함께 한 친숙한 캐릭터라며 많은 고객들이 어린 시절 헬로키티와 함께 했던 소중한 추억, 따뜻한 기억을 되새겨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어릴적 동심을 떠올릴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헬로키티는 지난 1974년 일본에서 동전 지갑으로 처음 등장했으며, 현재 약 130여 개국에서 장난감, 의류, 가방, 가구 등 다양한 영역에 활용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캐릭터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