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선수용 락커, 침구용품 등 16개 품목 5만여종 물품 후원/납품

[(경북)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오는 10월 2일 경상북도 문경에서 개최되는 제 6회 세계군인체육대회(조직위원장 김상기)에 가구부문 공식후원사로 선정되어 20일 조인식을 가졌다.

이 날 오전 11시 경북 문경시 국군체육부대에서 진행된 공식후원 조인식에는 한샘 박석준 사장, 이영식 부사장과 2015 세계군인체육대회 조직위원회 김상기 위원장 등이 참석해 우리나라에서 처음 개최되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협력과 지원을 약속했다.

한샘은 공식후원 계약에 따라 세계군인체육대회 문경 선수촌에 침대, 선수용 락커, 침구용품 등 16개 품목 5만여종의 물품을 후원 및 납품할 예정이다. 한샘은 지구촌 110개국 7,800여명의 선수들이 편안하게 쉴수 있는 양질의 자사 제품을 공급해 참가 선수단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경기력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세계 군인들의 스포츠 축제인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가구부문 공식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한국에 머무는 동안 한샘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 군인들의 스포츠 축제인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는 오는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경상북도 문경시를 포함 인근 시군 소재 30여개 경기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6회를 맞는 세계군인체육대회는 다른 스포츠 대회와 달리 고공낙하, 장애물 달리기 등 군인의 특수성에 맞는 종목을 포함한 총 24개 종목으로 구성되며, 110개국 7,8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한샘은 지난 2014년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 선수촌, 미디어촌에 침대, 가구, 시상대 등을 후원했고,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에도 공식후원을 하는 등 국가적인 공식대회에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