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4전’이 2015년 8월 29일과 30일 전남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릴 예정이다.

세계 5위(국내 1위)의 자동차 휠 제조사인 핸즈코퍼레이션은 지난 6월 개최된 3전에 이어 4번째 대회를 개최한다. 앞서 치러진 경기와 마찬가지로 트랙데이와 원 메이크 레이스가 함께 열리는 이번 대회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 상설코스에서 처음 개최하는 대회로 그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울 전망이다.

아베오 원 메이크 레이스의 경우 박빙의 승부를 이어가고 있다. 김대규, 노동기(메건레이싱), 홍성규(Young Motors)가 3강 체제를 구축하고 있으며, 시리즈 포인트 1위인 김대규와 2위 노동기의 차이는 7점, 노동기와 3위인 홍성규의 포인트 차이는 단 1점에 불과해 이번 4전 결과에 따라 시리즈 포인트 순위가 뒤바뀔 수 있는 상황이다.

86 원 메이크 레이스에서는 현재 2연승을 달리고 있는 권형진(Team Frog)이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 풀코스에서 치러진 지난 2전에서 폭풍 같은 막판 추월을 선보이며 1위를 거머쥔 바 있어 코스의 상당 부분이 겹치는 상설코스에서도 그와 같은 기량으로 인제스피디움,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 풀코스, 상설코스를 모두 석권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대중화를 선언한 핸즈코퍼레이션은 이번 4전부터 트랙데이 가격을 40% 인하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라이더들을 위한 바이크 트랙데이 세션, 동호회 주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선착순 입장객 200명에게 스웨거 화장품 샘플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29일과 30일 열리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4전은 전남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치러질 예정이며, 입장권은 티켓몬스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