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무궁화LNB(www.mksticker.com)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8월 14일부터 8월 16일까지 천안독립기념관에서 열리는 ‘산림청 주관. 광복 70주년기념 나라꽃 무궁화 큰잔치’에서 ‘태극기 바로알기 스티커’ 1만장을 무료로 배포한다.
 

‘태극기 바로알기스티커’는 사괘(건,곤.감,리)와 태극문양을 떼어서 태극기 밑그림이 그려져 있는 곳에 부착하면서 태극기를 완성하는 퍼즐형으로 제작되었다.

완성된 태극기 스티커를 떼어내면 뒷면에 정답이 인쇄되어 있어 올바른 태극기의 모양이 확인 가능하며, 각 문양에 대한 설명도 친절하게 명시되어 있다. 또한, 태극기 모양만 맞춰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노트북, 여행가방, 휴대폰 등 소품에 부착할 수 있어 활용도 면에서도 우수하다.

㈜무궁화LNB 설진영대표는 “우리나라 국민들 중 태극기의 사괘(건곤감리)와 태극 문양위치를 헷갈려하는 분들이 많이 있다. 그러한 모습들이 안타깝게 느껴져 바르게 알고 실생활에서 보다 친숙하게 사용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무궁화LNB는 △매뉴얼팩 △친환경 한지스티커, △책자라벨 스티커, △이중라벨 스티커, △보안라벨 스티커, △봉인라벨 스티커 등 각종 특수라벨 스티커를 제작하여 기업 및 단체에 전문적으로 납품하는 회사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