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중소기업 전문 컨설팅 그룹 ㈜아이에이엠파트너즈가 마케팅경영 실천회(경영자 1기)를 모집한다.

㈜아이에이엠파트너즈는 중소기업의 CEO 및 임직원들과 소상공인,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의 정수를 담은 비법들과 강력한 경영 메시지 등을 주제로 한 대한민국 마케팅경영 컨퍼런스를 비롯하여 각종 교육 세미나를 꾸준하게 진행해오고 있다.
 

총 8주의 교육 과정과 4주의 상호 피드백 과정으로 진행되는 마케팅경영 실천회는 기존 마케팅의 이론적인 교육 세미나의 한계를 벗어나 기업을 고수익으로 만들기 위한 실천 위주의 실질적인 명품 성장 프로그램으로, 성공적인 시장진입 전략을 바탕으로 3년내 스타트업 기업 CEO, 중소상공인들의 실전 마케팅 전략과 탁월한 판매제안(USP) 진단 등으로 구성되며, 90일 안에 회사를 고수익기업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마케팅경영 실천회 1기 참석자들에게는 중소기업 3년내 10배 성장을 위한 3P 로드맵과 실행력강화매뉴얼 바인더용 소책자를 특전으로 제공하며 오는 12일(전주), 13일(대전), 14일(광주)에서 설명회 및 공개세미나가 진행된다. 상세한 정보와 참석희망자는 ㈜아이에이엠파트너즈 페이스북 홈페이지(http://me2.do/53kXjpx2)에서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