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국내 여행전문 포털사이트 디비디비스토리(이사 김태형)가 3일, 여수시의 대표 관광지 여수세계박람회장 내 볼거리 Big3를 선정해 발표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유명 관광지 중 하나로 꼽히는 여수의 관광정보가 관광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특히나 올해 3주년을 맞이한 여수세계박람회장은 관람객 수가 전년 대비 47% 이상 증가해 올해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여행 포털 디비디비스토리는 남은 휴가철, 여수를 찾을 관광객들을 위해 대표 관광지,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가볼 만한 세 곳을 선정했다.

선정된 세 곳은 세계 최고의 해상 분수와 워터스크린, 조명이 어우러져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빅오(big-o)쇼’, 국내 최초 지상형 아쿠아리움으로 세계적인 희귀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는 ‘여수 아쿠아리움’, 그리고 최근 새롭게 단장한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이다.

그중에서도 유난히 주목받고 있는 곳은 지난해 8만 명 이상의 관람객을 이끈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이다. 테디베어뮤지엄은 올해 5월 재단장 후, 초대형 테디베어, 하와이 테디베어를 비롯해 1,000마리가 넘는 테디베어 마련 등으로 새롭게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다.

또한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은 누리꾼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최근 SNS 홍보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현재 이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여수테디베어뮤지엄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에는 ‘좋아요’, ‘댓글’, ‘공유’ 등 간단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총 30명을 추첨해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입장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엔제리너스 카페라테 등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8월 여수엑스포 일원에서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도 기다리고 있다. 12일에는 여수엑스포 3주년 기념행사가 열리며, 12일~17일 제4회 국제범선축제, 13일~16일 전국 해양스포츠제전, 14일~16일에는 여수 국제청소년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이 진행 중인 SN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https://www.facebook.com/yeosu.t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관계자는 “꾸준히 여수를 찾는 관광객 수가 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새 단장을 끝마친 상태”라며 “테디베어뮤지엄과 함께 소통을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계속해서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