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독TM 강사들의 감동적인 고백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한자속독™이란? (발명특허 융합교육(10-0855202))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뇌 생리학적 원리에 맞추어 개발된 과학적인 교육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을 하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우뇌 활동증진으로 두뇌가 계발되고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 할 수 있다.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훈련을 통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되고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프로그램이다.

서울 경기대학교,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의 직강으로 한자속독™ 강사과정을 수료한 전문교사가 전하는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의 생생한 소식을 직접 들어보자.(www.한자속독.kr, 문의:최정수 교수연구실(051)243-1137)


<초,중,고 인성교육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남양주 어람초 오남초 한자속독™ 문숙경 교사

두뇌계발 한자속독™의 열기가 전국에서 뿜어져 나와 힘찬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KBS TV에 방송! 어문회 신문보도! 뉴스저널! 어문회 최다합격자 현장소식! 난정장학생 속출 현장소식! 현장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한자속독의 교육효과를 접하며 한자속독™ 전문강사로서 무한 자긍심과 행복한 사명감을 느낍니다.

저는 오랫동안 타 방과후교사로 일하며 교원자격증, 여러 분야의 자격증과 여러 차례 우수강사자격증을 받으며 수업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매번의 한계를 힘겹게 넘기고 있을 때 우연한 기회에 두뇌계발한자속독™을 접하고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진정한 교육, 나라를 위한 진정한 교육임을 실감했습니다. 한자속독™의 가족이 되어 남양주에서 귀하고 귀한 제자들을 만나 두뇌계발한자속독™ 전문강사로 보람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두뇌계발한자속독™은 올바른 인성교육의 바탕에서 좌뇌와 우뇌를 활성화 시켜 두뇌를 계발하고 집중력을 강화시키며 한자는 기존한자의 암기식 주입식교육이 아닌 반복적 이미지 학습을 통해 쉽고 빠르게 습득, 정확한 안구운동으로 정독과 속독이 가능하게 되어 독서력을 크게 향상 시키는 1석5조의 융합교육으로 세계최초 발명특허를 받은 명품교육입니다. 올바른 인격형성 시기이며, 두뇌계발 황금시기인 초등학교 때 두뇌계발 한자속독™은 선택이 아닌 필수과목입니다.

요즘 매일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을 보면서 참인성 교육의 필요성을 통감합니다. 두뇌계발한자속독™에 매 수업에 실시되는 창의인성교육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교육입니다. 한가지 예) 효에 대한 창의인성 교육시간에 최근 발생한 터키지진사태를 이야기해주고 죽음 앞에서도 자식을 먼저 생각하고 목숨까지 아끼지 않는 분이 바로 부모님이라고 얘기해주니 아이들이 눈시울이 빨갛게 되었습니다. 아픈 엄마가 떠올라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 제자... 저도 아이들도 다시 한 번 부모님을 생각하며 효를 가슴에 새겨봅니다. 또한 효 통장을 통해 스스로 효 방법을 생각해보고 실천합니다.

인성이 바로 되지 않으면 아무리 많은 지식을 갖추고 높은 관직에 오르고 유명인사가 된다 해도 오래지 않아 그 사람들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을 우리는 많이 보았습니다. 나보다 남을 먼저 배려하는 사람, 애국의 마음을 지닐 수 있는 사람, 효를 실천하는 사람, 웃음과 긍정마음을 가질 수 있는 사람 매번의 동기부여로 창의인성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변화되고 성장되어가는 모습을 보며 두뇌계발한자속독™의 참교육에 큰 보람을 느낍니다.

또한 융합교육의 시대, 좌뇌와 우뇌의 시대, 한자시대에 두뇌계발한자속독™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과목이라는 것이 사교육비를 절감시키는 방과후학교에서 최고의 자리를 메김 하면서 전국의 현장에서 입증 되어졌습니다. 두뇌계발 한자속독™은 국운 상승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좋은 교육을 방과후학교에서 마음껏 교육의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두뇌계발한자속독™을 선택해 주시고 항상 관심과 격려로 응원해 주시는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 담당부장선생님께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귀한 자녀를 보내주신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에게 온 제자들을 훌륭한 인재로 육성시켜 나라의 기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습니다.

최정수 교수님! 이 시대에 꼭 필요한 교육! 애국의 교육! 두뇌계발 한자속독™을 발명해 주시고, 두뇌계발한자속독™ 선생님으로 설수 있게 만들어 주시고 이끌어 주심에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오늘도 귀한 제자들을 위해 기쁨으로 수업하러 가는 저는 행복한 두뇌계발 한자속독™ 선생님입니다.



​<추신>
글을 써놓고 제목을 정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인성교육지도자 공부를 하고, 자격증을 받았던 곳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IT뉴스원격교육원 소식-
인성교육진흥법 2015년 7월21일 시행

초·중·고 인성교육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초등시기의 바른인성 교육은 그 값어치를 따질 수 없을 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두뇌계발한자속독™은 최정수 교수님의 큰 뜻에 따라 방과후학교에서 10여 년 전부터 우리아이들의 인성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지금까지 창의인성교육으로 꾸준하게 교육해오고 있었습니다. 인성교육 진흥법이 7월부터 전면 시행되며 2016년도 서울대 입학키워드가 ‘인성’과 ‘독서’라고 내용을 직무 연수때 교육받고 5월 공개수업에 학부모님들께 말씀 드렸었는데...

오늘 7월 21일 확정! 인성교육이 의무화! 라는 소식을 듣고 나라의 백년대계를 내다보는 두뇌계발한자속독™의 위력을 다시 한 번 실감하며 최정수 교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전국의 두뇌계발 한자속독™ 파이팅~


<한자속독TM 으로 성장하는 우리들>
양주 덕현초 가납초 광승초 한자속독™ 김여진 교사

무더운 여름이 다가온 게 신기할 정도로 올해는 시간이 참 빠르게 흐르고 있습니다. 일반 한자 수업에서 한자속독 수업으로 학생들을 만나며 눈코 뜰 새 없는 봄과 여름을 보내며 이전과는 많이 달라진 지금의 저를 돌아봅니다.

일반 한자를 교육했던 저는 최선을 다해 수업을 준비하고 지도했지만 한계를 느꼈습니다. ​급수가 다른 아이들을 동시에 지도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과 암기식 한자에 대한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눈으로 보면서 효율적인 한자 학습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그런 저에게 시원한 청량음료 같은 해답을 준 것은 바로 한자속독TM!
한자속독 교재의 과학적인 구성은 급수와 학년이 다른 1~6학년 학생들이 한 교실에서 다같이 수업을 하여도 전혀 어려움 없다는 것을 증명해 주는 세계 최초 발명 특허 융합 프로그램입니다. 정확한 안구운동을 통하여 두뇌계발과 집중력 향상을 주목표로 한자와 한글을 동시에 보며 반복적인 훈련을 하니 한자는 저절로 2배 이상 빠르게 습득되며 장기 기억됩니다.

학생들이 교실에 들어오면 ‘오늘은 어떤 수업을 할까?’ 기대하는 초롱초롱한 눈빛에 저는 게으를 수가 없습니다. 매 수업 작성한 시나리오를 손에 들고 연습 또 연습을 실천하며 제자들 한명 한명을 떠올리며 수업을 준비하니 아이들은 제 진심을 받아들이고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8월에 있을 어문회 한자급수시험 원서를 보여주니 도전하겠다는 아이들이 지난 분기에 비해 3배나 늘었습니다. 두뇌계발 한자속독TM 교육을 신뢰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꾸준히 실력을 갈고 닦으며 멋진 성장을 보여주는 제자들이 그저 고맙고 대견합니다.

특히 한자속독에 대한 긍정마음을 가진 학생들의 발전 속도는 대단합니다. 브레인캡슐을 보며 스스로 가정에서 안구훈련을 병행하니 한자 학습 속도는 물론 집중력이 강화되어 학교 성적이 올라가고 스트레스가 거의 없으니 공부가 즐거워졌다고 합니다.

아이들마다 성향이 달라 한곳에 치우칠 수 있는데 저희 두뇌계발 한자속독TM을 공부하는 학생들은 수업을 통하여 균형적인 두뇌발달을 하고 있습니다. 한글로 좌뇌를, 한자로 우뇌를 골고루 활성화 시켜 계발하니 두뇌계발 황금시기인 초등시기에 반드시 해야 할 필수 방과후 과목으로 한자속독TM이 입지를 굳힐 수밖에 없지 않습니까?

우리는 전국 방방곡곡의 방과후 현장과 공영방송 KBS를 포함한 여러 매체에서 보도된 내용들을 통해 한자속독TM이 증명한 놀라운 교육효과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한 점은 이렇게 좋은 교육을 학생들이 부담 없이 방과후 현장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저희 학교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 방과후 담당선생님의 관심과 도움입니다.

두뇌계발 한자속독TM을 믿고 자녀들을 맡겨주신 학부모님과 발전된 모습으로 선생님에게 보약을 주는 사랑스런 제자들에게는 올바른 인성, 더욱 효율적이고 즐거운 수업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입니다.

우리의 아이들 모두 한자속독TM을 통하여 우리 대한민국을 빛낼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응원합니다. 그 아름다운 성장의 길을 제가 한자속독TM 선생님으로 함께 갈 수 있어 행복합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