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백만 중.소상공인 살리기 공동 캠페인 추진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전병길 회장)은 통합결제.복지시스템 분야 IT 솔루션 전문기업인 모두나와(주) (김현호 대표)와 전략적 업무제휴에 대한 양해각서를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언론인 복지만족도 향상을 위해 ‘대한민국 언론인 복지카드’ 서비스 출시 ​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는 모두나와(주)와의 제휴로 통합 멤버쉽 적립시스템인 모두나와(MODUNAWA)를 통해 ‘언론사 임.직원 및 언론사 추천 독자’들의 복지만족도 향상을 위한 ‘대한민국 언론인 복지카드’ 서비스를 출시한다. ​

‘대한민국 언론인 복지카드’ 서비스는 언론인과 중,소상공인 모두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사회공헌적인 의미의 제도로 복지 항목에 부합되는 사용처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지원혜택 서비스다. 

모두나와(주)는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시대에 앞서가는 플랫폼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유용한 복지를 실현하고 상생을 위한 방안으로서 On/Off-Line 통합 멤버쉽 적립시스템인 모두나와(MODUNAWA)를 제시하고있는 IT 선도기업이다. ​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에 등록된 ‘언론사 임.직원 및 언론사 추천 독자’라면 누구나 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전국 호텔,콘도,리조트,숙박시설 VIP 실시간 예약 및 30~70% 할인 서비스 혜택이 주어진다. 

모두나와(MODUNA) 앱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쓰면 더 많은 플러스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 대형마트 및 주류, 아파트 관리비를 결제 시 3% 할인하여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전국 유명 병원을 비롯하여 3,000여개 병원에서 MRI, 임플란트, 라식, 교정, 성형 등의 비급여 의료서비스까지 최대 40% 이상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에서 영화 예매 및 최대 35% 할인 서비스와 꽃 배달 서비스, 대리운전, 자동차 보험 등 다양한 생활 속에서 소비 생활을 절약할 수 있다. 

전국 제휴 가맹점에서 휴대폰 통합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모든 포인트를 적립 받고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나눔 실천을 통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 및 봉사를 통하여 소외 계층과 함께하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이 특징이다.

​모두나와(주) 김현호 대표는 “포인트 적립시스템을 운영하는 시장의 새로운 한 획을 창조하는 회사가 되겠다. 장기적인 경제 불황을 지혜롭게 극복하고 ‘모두나와’ 로 합리적인 소비생활과 다양한 혜택을 받길 원한다.” 고 말했다. 

또한 “‘모두나와’와 함께하는 골목상권 살리기 윈윈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00만 명 이상의 제휴카드 회원을 잠재고객으로 확보함으로서 소규모 자영자들의 매출향상이 올라간다. 또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한 가맹점 어플리케이션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하여 휴대폰 광고와 온라인 마케팅 지원함으로서 가맹점 수익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전병길 회장은 “‘대한민국 언론인 복지카드’는 다양한 콘텐츠 중심의 서비스를 하나의 통합 멤버쉽 카드로 묶어 할인과 동시에 적립 혜택을 주어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추구하게 한다. 통합 멤버쉽 적립시스템의 IT 선도업체인 모두나와(주) 가 서비스시스템을 제공함으로서 복지제도의 효율적인 운영과 사용자의 복지 만족도가 모두 향상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또한 “중. 소상공인들의 불경기와 비수기 적자를 역전시킬 수 있는 마지막 히든카드를 3백만 회원 중.소상공인에게 알리는 캠페인을 모두나와(주)와 공동으로 추진할 것이다. 적립시스템을 적용하여 마일리지 의 공유를 통해 상대적 약자인 소규모 업소의 고객유입율 높이고, 더 많은 혜택을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이익을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