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하는 사람 1명 당 동아 연필 5본 1세트를 세계 불우아동에 기부

[(대전)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동아연필(주)(www.dongapen.com)이 6월부터 응원 캠페인과 사화공헌을 결합해 시행하는 독특한 프로모션 ‘2015+1 이온프로젝트’가 주목 받고 있다.

2015+1 이온프로젝트는 신청자가 부모님이나 선생님, 친구나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분들에게 응원하고 싶다고 신청하면, 동아연필이 신청자 중 선별하여 동아 이온펜 1타스와 포장지, 종이하트를 증정해 주는 프로젝트이다.


이온펜과 종이하트를 증정 받은 신청자는 빨간색의 종이하트에 응원 문구를 직접 써서 응원하고 싶은 사람에게 이온펜과 하트를 선물하면 된다.

특히 동아연필은 응원 캠페인을 사회공헌 활동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이온펜과 하트를 선물한 사람이 인증샷을 찍어 카페(http://cafe.naver.com/dongapen/6282) 게시판에 올리면, 인증샷을 보낸 1명 당 동아연필 5본 1세트를 세계 불우아동들에게 기부한다.

행사기획 담당자는 “2015+1 이온프로젝트는 올해 초 동아연필이 실시한 ‘2015년 이온UCC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작품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획한 이벤트로, 내 주변 고마운 분들이나 사회를 위해 수고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응원 캠페인을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발전시키면서, 가천대학교 미술대학 홍의택 교수팀이 인도네시아 봉사활동에 이온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연필을 기부하기로 했고,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리더십 계발 컨퍼런스 (National Leadership Development Conference)에서 350명의 대학생도 이온프로젝트 행사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2015 이온프로젝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매월 새로운 주제로 시행된다. 매월 4명(팀)을 선정하여 상금 및 필기구 선물세트도 증정하며 12월에 전체 작품 중 최우수작 1편을 선정해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동아 이온펜은 하이브리드 잉크를 사용한 부드러운 필기구로서 볼펜처럼 필기감이 부드럽고 끊김 현상이 없으면서도 볼펜과 같은 잉크 찌꺼기가 나오지 않아 차세대 필기구로 각광받는 펜이다. 또한 건조가 빠르고 농도가 진해 글씨가 선명하다는 장점도 가진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