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충청북도 중소기업인대회’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산업발전 공로 인정받아

[(충북)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건강지향 식품회사 ㈜웰팜의 이서영 대표가 지난 5일 청주 선프라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5 충청북도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2015 충청북도 중소기업인 대회’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산업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 유공자에게 훈포장을 수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서영 대표는 2002년 ㈜웰팜 설립 이후 충북 음성의 대규모 공장 준공과 함께 경영혁신, 기술 및 연구개발 등 활발한 경영활동으로 지속적인 매출 신장세를 이어왔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지역 경제와 국가 산업 활성화에 견인한 공로로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한편 ㈜웰팜은 건강지향 식품브랜드로 원재료를 그대로 담은 안전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홀푸드 전문기업의 대표주자다. 자체 브랜드 ‘자연원’을 통해 자연주의 제조 방식을 10여년 넘게 이어오며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이서영 ㈜웰팜 대표는 “식음료 브랜드로서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까지 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식품 연구개발에 매진하여 맛있고 건강한 식음료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