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기념 행사로 쿨구스이불(여름용거위털이불) 59,000원에 한정수량 판매

[(강원)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거위털(구스다운)침구 전문브랜드 도아드림이 오는 18월 오픈하는 이마트 타운의 ‘더 라이프’에 입점 오픈한다.

더 라이프는 생활용품전문매장으로 기존 이마트 생활용품 매장과 다르게 고급스러운 집기와 볼거리 많은 디스플레이로 실제 주거공간과 동일하게 콘셉트 룸을 연출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인다.


도아드림 침구매장은 거위털침구 전문 판매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구매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픈기념 행사로 특별기획된 거위솜털 50%혼용율에 메쉬 원단으로 통기성이 좋은 여름용 거위털이불 ‘쿨구스이불’을 59,000원, 여름용 홑겹이불 겸 사계절 패드로 사용할 수 있는 ‘워싱광목누빔이불’을 49,000원에 판매한다.

거위털이불은 뛰어난 흡습방산성으로 숙면 중 배출되는 땀을 흡수/방출해 여름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유지해준다. 한여름에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기를 켜놓고 수면을 할 경우에는 새벽녘 떨어진 체온으로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니 가볍고 쾌적한 여름용 거위털이불로 체온과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다.

도아드림(www.doadream.com)은 1995년 설립된 된 거위털, 오리털 침구 및 침낭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2000년, 2009년 으뜸상품인증을 받았으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골드다운마크획득, DAS로부터 ISO9001:2000을 획득했다. 최근 21번째 오프라인 샵을 이마트에 입점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