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차세대 인기스타로 떠오른 이채영이 동대문역사문화공원점 카페베네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이번 팬미팅은 사진 촬영 또는 선물 증정에 국한된 일반 팬미팅과는 달리,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진솔한 대화를 통해 팬들과 친밀감을 쌓고, 이채영의 숨은 매력을 가까이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이채영은 SBS 일일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와 영화 <비상>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바쁜 일정임에도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며 팬미팅 장소로 동대문운동장의 옛 터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을 선정했다고.

과거의 건축물과 유적, 현대의 복합문화시설이 어우러진 동대문역사문화공원은 '과거와 미래의 만남', '회복과 창조'라는 주요 콘셉트를 가시화하는 전기를 마련하고 역사문화도시 서울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공간이다.

특히 이채영의 팬미팅 장소로 선정된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내 카페베네는 특유의 유러피언이미지에 세계적인 건축가 자하 하디드(Zaha Hadid)의 건축물 고유의 느낌과 정서가 그대로 묻어나는 인테리어를 접목, 여기에 서울서체, 서울색 등 서울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적극 활용한 인테리어가 더해져 새로운 공간이 창출되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채영 팬미팅은 오는 31일(토) 늦은 오후4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점 카페베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desk@egn.kr]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