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주)드림컴퍼니(고려인삼공사)는 고급스러운 홍삼음료 ‘6년근 고려홍삼 골드원’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6년근 고려홍삼 골드원은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 1P/2P/4P, 그리고 캡슐형 홍삼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진과 2015년 리뉴얼 스틱형 홍삼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스틱에 이어 6번째로 출시된 제품이다.


여름기간 동안에는 건강을 위해 세 번의 절기(초복, 중복, 말복)이 있다. 첫 번째 복날을 초복(初伏)이라 하고, 두 번째 복날을 중복(中伏), 세 번째 복날을 말복(末伏)이라 한다. 초복은 하지(夏至)로부터 세 번째 경일(庚日), 중복은 네 번째 경일, 말복은 입추(立秋)로부터 첫 번째 경일이며, 2015년도의 초복은 7월 13일, 중복은 7월 23일, 말복은 8월 12일이다.

(주)드림컴퍼니 관계자는 “6년근 고려홍삼 골드원은 홍삼의 귀한 성분과 발효홍삼의 성분, 헛개나무, 숙지황, 대추, 영지버섯, 벌꿀 등을 파우치에 정성스레 담아내었으며, 깔끔하게 상자에 포장이 되어서 나가기 때문에 가족 건강관리나 소중한 분들께 선물을 하시고자 할 때 좋은 제품”이라며, “복날에 함께하는 건강식과 함께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시리즈 건강기능식품을 챙겨준다면 맛과 보양은 물론, 피로회복, 면역력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효과, 혈행개선등에 도움을 받아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6년근 고려홍삼 골드원을 포함한 6종 시리즈는 2015년 버전으로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www.dream-compa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CJ오클락),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과 대형몰(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등에서 상담과 구매를 모두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