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직원들이 추천하는 여름휴가비 절약방법

[(경남)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내리쬐는 햇살 아래 야자수를 그늘 삼아 썬 베드(sunbed)에 누워 투명한 바다를 바라보는 모습을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한다. 이런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여름휴가는 왠지 더 기다려진다.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한 달여 앞두고 여행지 숙소와 항공권을 확보하려는 이들의 움직임이 점차 빨라지고 있다. 한여름의 절정을 앞두고 성수기의 비싼 요금이 부담스럽다면 종합여행사 여행박사가 준비한 조기예약 이벤트에 참여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받아 여행경비 절감에 나서보자.


평소 고객들에게 여행에 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하는 여행박사가 여름휴가 조기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남들보다 빨리 여름휴가를 예약하면 혜택이 돌아오는 이벤트로 6월 9일부터 15일까지 7~8월에 출발하는 국내외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분들에게 최대 5만 원의 여행상품권을 지급한다. 단 1인 당 50만 원 이상의 상품에 한한다.

여행박사 심원보 마케팅 팀장은 “여행박사를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휴가 조기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이벤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멋진 여름휴가를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행상품권은 오는 9월 14일에 일괄적으로 발송되며 한 아이디 당 1회에 한해 지급한다. 상품권 수령은 여행박사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포인트/쿠폰내역> 쿠폰 탭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