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세미패키지부터 유럽 가족여행, 유럽 배낭여행까지 다양한 상품 할인

[(울산)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www.compassfree.com)이 여름휴가를 유럽여행으로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여름 성수기 마지막 할인 ‘라스트 콜’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라스트 콜’이벤트는 유럽 세미패키지, 유럽 배낭여행, 유럽 가족여행, 유럽아파트텔 상품으로 자유나침반 대표 상품에 해당되며, 6~8월 모든 출발자에게 1인 10만원 즉시 할인과 가이드 투어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아파트텔의 경우 2인 이상의 팀인 가족여행객이나 친구가 모인 소그룹일 경우 인원 제한이 적은 아파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숙박비에서 큰 메리트가 있어 최대 100만원 이상 저렴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예약 시 제공되는 도시별 워킹 가이드투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마드리드 투어, 영국 런던 투어, 프랑스 파리 투어로 진행되며 각 도시의 야경 투어 서비스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자유나침반 관계자는 “대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세미패키지는 자유여행과 가이드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 스타일로 유럽 가족여행, 유럽 신혼여행으로도 추천하는 여행 스타일”리라고 말했다.

또한 “조금 더 자유로운 여행 스타일을 원한다면 유럽배낭여행을 추천하고 있으며, 현지인처럼 여행하고 싶은 여행객에는 좁은 유럽 호텔이 아닌 취사가 가능하고, 넓게 온 가족이 숙박 가능한 아파트텔을 추천하고 있다고 있다”고 밝혔다.

자유나침반여행사는 현지를 기점으로 여행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럽 현지 지사는 패키지여행에서 자유여행으로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하여 설립이 되었다. 유럽 현지의 교통, 숙박, 현지 여행상품 등 현지에서 수집되는 최신의 정보는 한국에 있는 자유나침반여행사 본사로 매일 전달되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된다. 또한 유럽 현지 지사는 고객이 여행 중 여권 분실, 소매 치기 등 긴급상황 발생 시 도움을 주는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