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외식 점포를 운영하지만 매출이 오히려 쪼그라들어 걱정이다. 업종 변경을 고려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자리가 마련됐다.

박가부대찌개와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운영하는 원앤원주식회사(www.wonandone.co.kr)가 3일(수) 오후 3시 서울 성동구 뚝섬로에 위치한 서울사무소 1층 보배홀에서 업종변경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업종변경 사업설명회로 ▲창업시장의 현실 ▲업종변경 키포인트 ▲업종 변경 시 유의사항 ▲업종변경절차 ▲업종변경 성공사례 ▲브랜드 소개 등에 대해 강의한다. 이어서 원할머니보쌈·족발&건강쌈밥, 박가부대찌개, 족발중심 등 원앤원(주)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업종 변경 경쟁력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회 후에는 원앤원(주) 성공창업지원센터 창업 컨설턴트들과 개인별 상황에 맞는 맞춤형 창업 상담이 가능하다.

17년 경력의 외식창업 전문가 최기만 원앤원(주) 성공창업지원센터장이 강의를 진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혜택도 있다. 참가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은 필수다.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http://success.wonandone.co.kr) 홈페이지 또는 전화(02-3408-2000)로 예약 가능하다.

업종변경 창업설명회와 성공창업특강은 6월에도 계속된다. 6월 16일(화)에는 부산에서 업종변경 사업설명회, 6월 10일(수)과 24일(수)에는 서울에서 성공창업특강, 27일(토)은 서울에서 주말특강이 진행된다.

한편, 원앤원은 1975년 서울 황학동 청계천 거리에서 작고 소박한 보쌈집으로 시작, 40년 동안 외식 사업을 운영한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은 국내 단일 아이템으로는 최장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