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고품격 브랜드 콘서트 ‘박진영의 나쁜파티’가 2009년 연말 공연 타이틀인 ‘나쁜파티- Heartless, 이제 사랑은 없다…’를 공개하며 더욱 뜨겁고 더욱 짜릿하게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2009년 나쁜파티의 타이틀 ‘나쁜파티- Heartless, 이제 사랑은 없다…’를 공개 하며 ‘2009년 박진영이 총 11회의 전국 투어콘서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서울에서는 12월 23~26일까지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콘서트가 열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박진영의 ‘나쁜파티’는 지난 2007년과 2008년 전국 공연 티켓 매진의 기록을 세우며, 관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그 진가를 인정받은 연말 최고의 공연!

특히 박진영의 이번 2009년 ‘나쁜파티’는 ‘Heartless, 이제 사랑은 없다…’는 타이틀로 관객들의관심을 모으는 한편, 더욱 파격적이고 섹시해진 나쁜파티의 매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자극적’인 공연이 될 것으로 전해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업그레이드 된 박진영의 2009년 전국 투어 콘서트 ‘나쁜파티’는 차별화 된 컨셉과 구성은 물론, 보고 듣는 기존의 공연들과는 달리 색다르고 과감한 시도로 ‘느낄 수’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관객 분들의 기대가 조금 더 높아져도 좋다.”고 자신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desk@egn.kr]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