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무형광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에서 나들이철인 요즘 꼭 필요한 다용도 티슈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4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롯데마트에서 동시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 행사중인 잘풀리는집 상품을 2만5천원 이상 구매할 시 구매고객 전원에게 잘풀리는집 다용도 티슈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마트에 있는 다용도 티슈세트 사진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서도 다용도 티슈세트를 증정한다. 해시태그 이벤트의 경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7일 개별 연락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잘풀리는집 다용도 티슈세트는 아로하 물티슈(70매) 2입, 유칼립투스17 두루마리 화장지 2롤, 미니 미용티슈 2입의 구성으로 되어 있어 나들이나 야외활동 시 불편함 없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티슈세트이다.

잘풀리는집은 화장지 업계에서 유일하게 선물용 화장지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기존에도 집들이 선물에 제격인 푸짐한 5종, 6종 화장지 선물세트와 1인가구를 위한 제품으로 2014년 혁신상품WINNER로 선정된 슬림팩 세트 등 다양한 형태의 화장지 세트를 선보인 바 있다.

잘풀리는집의 김영근 과장은 “기존의 패키지 형태의 화장지 세트를 생산했던 노하우를 살려서 이번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선물을 준비했다”며 “야외 활동 시 필요한 제품들이 실속 있게 들어간 다용도 티슈세트가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