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투어비스 괌 레오팔레스 C.C 골프대회 개최

북경 올림픽 수영 금메달리스트로 온 국민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박태환 선수가 전지 훈련을 했던 장소로 유명한 괌의 '레오팔레스 리조트'에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9월 27일, 10월 18일, 11월 22일 3회에 걸쳐 개최되는 이 골프대회는 괌 관광청의 인증을 받아 SK투어비스가 진행하며, 1등 특급호텔 레오팔레스 리조트 4박 5일 숙박권과 54홀 무료 쿠폰, 2등 사이판 그랜드 호텔 4박 5일 숙박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레오팔레스 C.C는 2009년에 JLPGA가 열리는 곳으로 아놀드 파머와 잭 니콜라우스가 설계한 36홀로 구성 되어 있다. 괌에서 가장 큰 520만평의 넓은 대지와 험준하고 다이나믹한 4개의 코스는 많은 골프 매니아들에게 도전하고 싶은 골프코스로 각광받고 있으며, 페어웨이는 주변환경과 멋지게 조화를 이루어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한다.

레오팔레스 리조트는 골프장뿐만 아니라 국제규격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특급 리조트이다. 한국에서 대한항공 직항으로 4시간 30분 정도 거리의 괌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동, 콘도미니엄동과 함께 3개의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어린이 풀장, 테니스코트, 헬스클럽, 배구장, 축구장 등 많은 스포츠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골프대회를 진행하는 SK투어비스 담당자는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데스크와 함께 이번 골프대회를 위한 SK투어비스 데스크를 리조트 내에 운영하고 있어 골프대회를 찾는 고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SK투어비스는 골프대회와 함께 가족들도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가족여행 상품도 출시하였다. 골프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괌 레오팔레스 C.C 골프 대회 5일' 상품은 1,159,000원, 가족들과 함께 골프대회를 즐길 수 있는 '괌 레오팔레스 가족여행 5일' 상품은 899,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여행 상품의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SK투어비스 홈페이지(www.tourvis.com) 또는 괌 대표전화(6360-4010)를 통해 가능하다.

SK 투어비스 소개
투어비스는 SK가 운영하는 여행사업 브랜드로 2000년 TravelOK로 출범하여 해외패키지 여행을 비롯한 항공권, 해외호텔, 렌터카, 콘도, 펜션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인터넷 기반의 여행사업에서 오프라인, 모바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2000년과 2001년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Best Web Awards 여행정보부문 1위 웹사이트에 선정되었으며, 2004년에는 제4회 Korea Web Awards 전자상거래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그 진가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2006년과 2007년에는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