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www.hellokittyisland.co.kr)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방문객을 위한 ‘어린이 날 대축제’를 진행한다.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어린이 날 대축제’를 위해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가장 사랑 받고 있는 공간 3곳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키티 여왕 피규어와의 포토존으로 인기 있는 매표소에서는 소인 입장객 선착순 2천 명에게 ‘헬로키티 여왕 만들기 세트’를 증정하고, 제주도 푸른 경치가 한 눈에 보이는 3층 영상관 앞에서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어린이 방문객 대상 ‘아트 풍선 증정’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 각종 체험 활동의 중심지로 사랑 받고 있는 1층 미술실에서는 ‘나만의 뱃지 만들기’가 진행된다. 헬로키티 여왕 도안을 직접 색칠해 개성 있는 뱃지를 만들 수 있으며 참가비 2,000원 전액은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월드휴먼브릿지에 기부 예정이다.


헬로키티아일랜드 마케팅 팀장은 “헬로키티아일랜드는 가족 단위 방문객이 60% 이상이기 때문에 이번 어린이 날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방안을 고심했다” 며 “가족 방문객이 특히 더 좋아했던 장소 3곳을 선정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증정 이벤트를 하며 행복한 5월 5일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헬로키티아일랜드는 5월 5일 어린이 날 당일 오후 8시까지 연장 영업을 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