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 현장 맞춤형 컨설팅 교육을 통해 외식업소 경쟁력 강화

[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영양군이 4월 21일 오후 2시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수영 과장, 이병권 계장, ㈜핀외식연구소 김규원 대표, 교육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외식업소 푸드 아카데미’ 개강식을 가졌다.

이번에 시행하는 2015년 외식업소 푸드 아카데미 강좌는 21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5월28일까지 40일 동안 매주 2회 (화, 수)에 걸쳐 농업기술센터 생활과학관 및 업소 현지에서 산채활용 요리강좌 및 메뉴 운영 개선을 위한 푸드 스타일링, 친철 서비스 교육 등 1:1 맞춤형 컨설팅 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외식업 경영개선 노하우’란 주제로 ㈜핀외식연구소 김규원 대표를 비롯한 전문강사를 초빙해 다양한 이론 및 실습 위주의 조리교육, 친절 서비스교육, 1:1 맞춤형 컨설팅 교육 등을 실시하여 외식업소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푸드아카데미를 진행하는 ㈜핀외식연구소 김규원 대표는 “외식 경영마인드 변화를 위해 영양군만의 특색 있는 음식을 개발하고, 1:1 맞춤형 컨설팅 및 조리기법 전수 등을 통해 지역 외식업소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양군은 이번 푸드아카데미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문화를 신속하게 대응하고, 외식업소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기대하고 있다.

5월 16일부터 영양군청 일대에서 영양 산나물 축제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