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내린 선물 누에의 힘 ‘천잠력’

[영천뉴스넷=온라인뉴스팀]  국내 최대 양잠 주산지중에 하나인 영천양잠농업협동조합에서 100% 국내산 누에 함유량이 95%인 누에엑기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누에 엑기스 상품은 기존에 5~20% 수준이었던 엑기스 상품과는 차별화하여 꼭 누에의 효능이 필요한 분들에게 누에의 효능이 가장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만든 농수산식품이다.

5령 3일 누에의 효능이 얼마나 우리 몸에 좋고 또한 어떠한 기능을 하는지는 잘 알고 있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누에엑기스는 누에 함유량이 미비한 수준이고 누에를 직접 식품화 하여 드시기가 불편하여 많은 분들이 누에를 쉽게 접하지 못하고 있었다.


천잠력은 일반 건강식품 엑기스 형태로 제작되어 휴대 및 드시기가 편리하며 누에함유량이 95%로 누에의 효능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누에 이외에는 대추, 영지, 연잎, 당귀, 지항, 천궁, 작약, 감초 등 국내 한약재를 넣어서 누에 특유의 비린맛을 덜 느끼게 하고 더욱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천잠력은 이미 당뇨, 혈압 환자들에게는 입소문을 통해서 유명해진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누에365(www.nue365.com)”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다.

누에365에서는 천잠력 출시기념으로 현재 1박스 주문 시 1박스를 무료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며 1박스는 50ml*60포로 아침에 1포 저녁에 1포씩 총 1개월 분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