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회사나 학교로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찌개 직접 배달

[천안뉴스넷=온라인뉴스팀]   ‘원할머니보쌈·족발(www.bossam.co.kr)’을 운영하는 ‘원앤원주식회사’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우리 회사&학교 원쌈카 출동’ 페이스북(페북) 이벤트를 29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onGrandma) 이벤트 게시물에 ‘원앤원’, ‘40주년’ 키워드를 넣어 회사나 학교에 원쌈카가 출동해야 하는 사연을 올리면 된다. 댓글 사연에 ‘좋아요’가 많으면 당첨 기회도 올라간다. 당첨된 사연자 회사 또는 학교로 원쌈카가 방문해 담백하고 야들야들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수제햄이 맛있는 ‘박가부대찌개’ 메뉴를 간식으로 제공한다.


1차 이벤트 응모기간은 3월 17일까지이며, 2차는 18일부터 29일까지다. 1~2차 총 2팀을 선정한다.

31일까지 ‘슈퍼패스를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1년 동안 원앤원에서 운영하는 6개의 브랜드 인기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슈퍼패스 쿠폰북을 14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자세한 사항은 40주년 기념 이벤트 응모 홈페이지(http://event.wonandwon.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찌개’, ‘족발중심’ 등을 운영하고 있는 ‘원앤원주식회사’는 3월 12일 오후 3시 서울 강남역에서 초보 외식창업자와 업종 전환자를 대상으로 외식 프랜차이즈 성공창업특강을 무료로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http://success.wonandwon.co.kr)’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2-3408-20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