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넷=온라인뉴스팀]  KAL호텔은 새봄을 맞이해 알뜰하게 제주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객실 특별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실시한다.

봄을 맞은 제주도의 이국적인 풍경과 한라산의 절경을 조망할 수 있는 KAL호텔의 실속 프로모션은 스탠다드룸 패키지와 스위트룸 패키지가 있다.


스탠다드룸 패키지는 객실 1박당 주중(일~목) 17만원, 주말 (금~토) 21만원으로 2인 조식 및 차상위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스위트룸 패키지의 경우 4인 조식을 포함하여 1박당 주중 24만원, 주말 28만원에 숙박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인원 추가 요금이 면제되고 엑스트라 베드가 무료 제공되며, 대한항공 500마일리지 적립혜택까지 주어진다.


KAL호텔 레스토랑에서는 딸기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갓 수확한 딸기로 만든 생딸기 주스와 부드러운 딸기 치즈케익, 딸기요거트 등 제철을 맞은 딸기로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그와 더불어 결혼기념일이나 생일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캔들라이트 디너’도 선보이고 있다.

서귀포KAL호텔에서는 야외 캠핑존에서 가족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야외 바베큐 상품과 건강식 야외 도시락 상품을 마련했다. 야외도시락은 제철과일 및 샌드위치, 글루바인 와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전예약 시 2인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홈페이지(www.kalhotel.co.kr) 또는 전화(02- 310-667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