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일상을 아름다운 자신감으로 스스로 필링하도록 응원하는 프로젝트


[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LG생명과학(대표이사 정일재)은 자사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의 서포터즈 인 ‘이브즈(Yves) 1기’ 출범을 시작으로 이브아르 ‘필링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브아르 필링 캠페인은 여성들이 일상 속에서 아름다운 자신감으로 스스로를 필링(Filling) 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프로젝트로, 국내 필러의 선두주자인 이브아르가 여성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가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 빛나는 내일 ▲청춘 ▲열정 ▲행복 ▲설렘 의 5가지 테마를 ‘여성의 일상에 필링한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크게 이브아르 서포터즈인 이브즈 활동과 오프라인 프로모션 운영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브아르 필링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이브즈 1기는 지난 2월 26일 LG생명과학 본사에서 발대식을 가지고 서포터즈 활동의 포부를 밝혔다. 뷰티와 미용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18명으로 구성된 이브즈 1기는 향후 10개월 동안 이브아르 필링 캠페인의 홍보대사이자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대학교 축제 및 강연, 파티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와 스터디에 참석해 활발히 월별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LG생명과학은 이번 이브즈 1기 선발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기수의 서포터즈를 선발하여 다양한 테마로 지속적으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LG생명과학의 이브아르 마케팅 담당자는 “출시 2년 만에 국내 필러 시장 점유율 2위, 판매수량 1위 필러로 이브아르를 성장시켜 준 여성 소비자들의 크나큰 성원과 폭발적인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브아르 필링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의 삶이 아름다운 자신감으로 채워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