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제주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제주엔, 광고 통해 엿볼 수 있어

[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제주의 싱그러움을 가득 품은 성분들로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하는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의 내추럴 브랜드 ‘제주엔(Jeju:en, http://www.jejuenmall.co.kr)’ 에서 제주 대표 케이블 방송 KCTV에 제주엔 브랜드 광고를 처음 선보였다.

제주엔 브랜드 광고에서는 제주의 청정 자연을 직접 느낄 수 있으며 신선한 제주 푸드 원료를 바탕으로 지친 피부에 건강함을 부여해준다는 메시지를 20초 가량의 짧은 광고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특히 광고에 등장하는 제주엔 아이스크림 팩 3종 제품은 신개념 아이스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와 만나 스르륵 녹으며 풍부한 수분을 전달함은 물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주엔 내 베스트 아이템이다.

제주엔 브랜드 광고는 제주 대표 케이블 방송 KC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제주를 사랑하는 사람은 물론 제주 청정 성분으로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가꾸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광고를 통해 친근함을 부여해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제주엔 마케팅 담당자는 “제주에서 나고 자라 제주 땅의 기운을 가득 품은 내추럴 브랜드임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제주엔 브랜드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제주엔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엔’(Jeju:en) 브랜드와 제품은 공식 쇼핑몰(http://www.jejuenmall.co.kr)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