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과 진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기업교육'

[조은뉴스=윤정희 기자]  교육그룹 더필드에서 '더필드 해병대 캠프'가 인스타그램(Instagram)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고 12일 밝혔다. 

더필드 계정은 모바일로 인스타그램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은 후 'thefield2' 를 검색하거나 웹 ( http://instagram.com/thefield2 )으로 접속할 수 있다.

더필드 인스타그램은 '기업교육 직장인'과 '신입사원 교육' '취업과 진로' '인성교육과 리더십' 그리고 '맛집 멋집 이야기'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관련 콘텐츠를 소개할 계획이다.


'더필드 해병대 캠프'의 신규 소식이나 이미지를 정기적으로 받고 싶으면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Follow)하면 된다.

더필드 이희선 본부장은 "모바일로 정보와 관심사를 주고받는 젊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교육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열었다"며 "해병대 캠프'의 특강점을 기업과 HRD 교육담당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캠프 참가자들은 기업체의 신입사원 기업연수와 임직원들의 팀워크과 정신력을 다지기 위해 20∼100명 단위로 1박 2일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현재까지 320여 기업의 3만5000 여명의 임직원들이 수료했다. 더필드는 지난 2003년 7월부터 기업체를 대상으로 행동훈련에 대해 전문적으로 교육을 해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