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실록, 토종닭 훈제, 정육 소금구이, IFF 등 하림 인기 브랜드로 실속 있게 구성

[익산뉴스넷=온라인뉴스팀]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풍요롭고 즐거운 설 명절을 위해 하림의 인기 닭고기 제품들을 실속 있게 담아낸 ‘2015 하림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하림 설 선물세트는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다양한 하림 닭고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신선육, 냉동육, 삼계탕, 캔 선물세트를 비롯, 최근 인기 상품인 ‘토종닭 훈제’와 ‘정육 소금구이’도 신규 선물세트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자연실록 신선 선물세트’는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로 자리매김한 자연실록을 통닭, 북채, 가슴살, 절단육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한 세트다. ‘자연실록’은 우수한 병아리를 엄선해 마늘과 호유실이 첨가된 기능성 사료와 친환경 축산농법으로 키운 닭고기 브랜드로, 주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올해 설 선물세트에는 국내산 황기를 동봉해 전통 보양식인 황기 백숙을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자주 장 보러 가기 번거롭거나 오랫동안 보관 가능한 닭고기가 필요하다면 ‘자연실록 IFF 세트’를 추천한다. 본 선물세트는 냉동보관 시에도 닭고기 고유의 맛이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필요한 양만 따로 해동할 수 있어 보관과 조리가 간편하다. ‘IFF(Individual Fresh Frozen)’란 갓 잡은 닭고기의 육질을 최대한 살린 신개념 급속냉동 제품으로, 맛과 실용성을 함께 추구하는 맞벌이 주부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지난 해 하반기 인기 상품으로 등극한 ‘토종닭 훈제’도 설 선물세트로 만날 수 있다. 토종닭을 국산 참나무(Oak) 톱밥에 통째 훈연해 깊은 풍미를 살린 훈제 통닭으로, 출시 당시 마트 입점 2주 만에 4만개 이상 인기리에 판매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밖에도 쫄깃한 닭고기 소금구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연실록 IFF 정육소금구이 세트’, 술안주나 별미에 어울리는 ‘뼈 없는 양념 닭발 세트’, 다양한 토종닭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참진토종닭 볶음탕 세트’, 사계절 보양식인 삼계탕, 캔 제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마련돼 설 명절 선물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림 강기철 마케팅 실장은 “설 명절을 맞아 하림의 인기 닭고기 제품들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하림 설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많은 분들이 다양한 닭고기 제품들과 함께 건강과 입맛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5 하림 설 선물세트’는 하림마켓(www.harimmarket.com)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만원~5만원 대다. (문의전화: 063-860-2265)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