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담아 선물

[고창뉴스넷=온라인뉴스팀]  베리류 전문농장 고창베리팜이 을미년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기획하여 판매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3+1 기획으로 2병짜리 원액 3세트 구매 시 1세트를 무료로 주는 구성이다.

25% 할인율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써 명절을 맞아 선물할 곳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절찬리에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다.

복분자원액 4세트 20만원, 아로니아원액 4세트 24만원, 아로니아원액 99.9% 4세트 30만원, 오디원액 4세트 17만 2000원, 블루베리원액 4세트 28만원에서 이벤트가 적용된 가격으로 각 15만원, 18만원, 22만 5000원, 12만 9000원, 21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고창베리팜에서 판매중인 복분자원액, 아로니아원액, 오디원액, 블루베리원액은 4만~7만원대의 가격대로 부담스럽지 않은 실속있는 건강식품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건강관리가 필요한 부모님이나 어르신에게 또는 피로회복이 필요한 직장인, 학생, 주부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설탕과 1:1로 농축하여 만든 걸쭉한 원액과 달리 열매 자체를 짜낸 착즙방식으로 만든 고창베리팜 원액은 물과 희석해서 먹지 않아도 되는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원액을 매일 작업하여 신선함을 최우선시 하고, 평균 배송일 1일을 원칙으로 하여 상품의 질과 배송에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고창베리팜의 오영은 대표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키는 설 선물세트가 될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있는 설 선물세트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복분자, 아로니아, 오디, 블루베리를 농장에서 직접 재배하여 가공, 판매하는 업체로 이름을 알린 고창베리팜에서 1월 4일부터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까지만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