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과 만났다

[천안뉴스넷=온라인뉴스팀] 수제햄부대찌개전문점 ‘박가부대찌개(www.parkga.co.kr)’가 2일 추운 겨울 고객들의 입맛을 돋우는 해물을 더한 우삼겹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대표메뉴는 ‘우삼겹오새우’다. 직화로 구워 불맛이 가득한 우삼겹과 남녀노소 좋아하는 오징어와 새우가 듬뿍 들어갔다. 우삼겹과 해물을 가득 넣어 한입가득 넣어 먹으면 해산물의 신선함과 매콤한 맛이 절묘하게 조화되어 일품이다. 다 먹은 후 날치알 볶음밥을 비벼먹으면 매콤달콤한 맛과 톡톡 터지는 식감이 별미다.


불향이 가득한 우삼겹에 톡톡 씹히는 질감의 명태알과 고니를 넣어 비주얼이 남다른 ‘우삼겹매콤알’과 우삼겹과 탱글탱글한 쭈꾸미가 더해져 매콤한 맛이 일품인 ‘우삼겹쭈꾸미’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박가부대찌개를 운영하고 있는 운영하고 있는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주식회사(www.wonandwon.co.kr)’가 5일 오후 3시 서울 성수동2가 서울사무소 1층 보배홀에서 초보 외식창업자와 업종 전환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통합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원앤원주식회사 브랜드의 성공전략과 창업절차를 소개한다. 이어 최기만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장의 2015년 창업시장 전망을 살펴보고, 40년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노하우를 녹여낸 예비 경영주가 꼭 알아야할 실전 정보도 제공한다.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uccess.wonandwon.co.kr) 또는 전화(02-3408-2000)로 예약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필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