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해맑은치과 강남클리닉, 치아미백라미네이트 등 심미치료 탁월

[조은뉴스=추정미 기자] 흔히 치아를 오복(五福) 중 하나라고 한다. 그러나 실제로 오복을 논하는 서경(書經) 홍범편(洪範篇) 그 어디에서도 치아는 찾아볼 수 없다.

그럼에도 속담처럼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는 것은 치아가 좋아야 건강할 수 있다는 우리 조상들의 인식에 기인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만큼 치아가 중요하다는 의미일 것이다.

여전히 지금도 치아는 건강의 중요한 척도이다. 그러나 조금은 특별한 가치로 변화한 것도 사실이다.

최근 치아가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부각되면서 새로운 미의 기준이 되고 있는 것이다.

최첨단 전문장비 구축, 출근 전 치료도 가능

서울의 대표거리인 강남역. 그 길을 걷다보면 강남역의 명물인 씨티극장을 만날 수 있는데 그 건물 9층에 최근 특별한 공간이 들어섰다.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100이면 100 모두가 ‘새로 카페가 문을 열었나’라는 생각을 머리에 떠올린다.

“진찰하시겠어요.”라는 간호사의 말에 그제야 병원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지난 6월 5일 새롭게 문을 연 연세해맑은치과 강남역점(원장 전재민)에서 일상다반사로 일어나는 해프닝이다.

연세해맑은치과(www.beautifulsmile.co.kr)는 치아교정 네트워크 병원으로 현재 신촌, 종로, 대전, 서울대앞, 분당, 강남지점 등 총 6개 지점이 포진하고 있다. 그 중 강남지점은 최근 6번째로 문을 열었다.

이 병원이 눈에 띄는 것은 주력으로 하고 있는 심미위주의 치료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사실이다.

최근 젊은 층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치아미백, 라미네이트 등의 심미치료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대부분의 치과에서 이를 시술하고 있지만 이곳만큼 만족도 높은 곳은 드물다는 게 고객들의 평가다.

이 병원은 심미치료 이외에도 충치치료를 비롯해 투명교정에서부터 설측교정, 수술교정, 소아교정 등 다양한 교정치료에 있어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병원이 이처럼 높은 평가를 받게 된 데에는 수많은 요인들이 있겠지만 가장 먼저 전재민 원장의 숙련된 노하우를 꼽을 수 있다.

전 원장은 연세대 치과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한 인재 중의 인재로 다년간 이론과 실무를 병행하며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그만의 노하우를 쌓아왔다.

특히, 치아교정(돌출입교정, 성인교정, 소아교정, 주걱턱교정, 비대칭교정), 치아성형(라미네이트, 올세라믹-엠프레스, 지르코니아, 인세람), 치아미백(오피스 브리칭, 홈 브리칭) 등에 있어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또한, 이 병원은 최첨단 전문장비를 구축, 철저한 고객 위주의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One shot digital cephalo, 최신식 구외 촬영실, 최첨단 미백기구 등이 바로 그것이다.

편리한 교통도 빼놓을 수 없는 요인이다. 2호선 강남역 7번 출구, 9호선 신논현역 5번 출구 중 어디로든 쉽게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분당, 죽전, 수원 등에서도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에서도 손쉽게 방문할 수 있다.

이 병원은 또 목요일 아침진료를 통해 출근 전 이용할 수 있도록 했고,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야간시간대까지 진료,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전재민 원장의 TIP - 치아미백과 라미네이트의 장점

치아미백은 담배나 기타 이유로 변색된 치아를 비교적 단시간(3주)에 화이트닝을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마일이 보다 자연스러워지며 사회생활에 보다 자신감이 생기겠죠. 특히, 결혼을 앞두신 예비 신부님께 추천 됩니다.
라미네이트는 치아의 최외층(에나멜, 법랑질)을 갈아내고 세라믹 shell 을 씌우는 것입니다.
따라서 색상의 영구적인 교정이 가능하고 동시에 약간의 치열 교정도 가능합니다. 너무 치열이 안 좋은 경우는 신경치료 등의 부가적인 치료가 필요하지만 단기간에 치아의 색과 치열의 교정이 동시에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전재민 원장 프로필>

- 연세대 치과대학 수석졸업
- 연세대 신촌세브란스 인턴, 레지던트 수료
- U.S.C externship program 수료
- 연세대대학원졸업
- 대한치과교정학회 인정의
- 대한치과교정학회 정회원
- 미국임상저널(Journal of Clinical orthodontics) 우수증례게재
- 미국교정학회지: 한국안면연조직에 관한 표준제시
- 대한구순구개열학회지
- 대한교정학회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desk@egn.kr]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