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정기후원자 100명에게 치킨 증정

[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가 운영하는 퓨전치킨팩토리 ‘치르치르’(대표 여영주, www.chirchir.net)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난 11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광장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에서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들은 농구 게임, 스피드 퀴즈 등 다채로운 게임을 통해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기부 방법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치르치르는 당일 해외아동 1:1 결연 또는 정기후원에 동참한 시민들 총 100여 명에게 치킨을 증정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은 참여하는 기업이 판매하는 상품을 착한 상품으로 선정하고, GOOD_BUY 캠페인 로고가 박힌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국내외 빈곤가정아동 지원을 위한 기금으로 적립되는 굿네이버스의 대표 캠페인이다.

치르치르는 지난 4월 1일,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후 치르치르 전 매장에서 판매되는 신메뉴 일부가 후원금으로 조성되어, 국내외 빈곤가정아동을 지원 하고 있다. 이는 치르치르를 찾는 모든 고객이 크게 부담감 없이 간접적으로 좋은 나눔을 할 수 기회가 제공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퓨전치킨팩토리 ‘치르치르’는 여타의 치킨 브랜드들과 달리 요리를 기반으로 하는 치킨요리 전문점이다. 기존의 치킨 호프집, 동네 치킨집의 이미지를 탈피해 감성서비스와 깔끔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하는 카페형 치킨 요리전문점으로 다양한 메뉴 구성을 강점으로 20부터 40대까지의 직장인은 물론 대학생과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