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김주경 기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아이들이 건강한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독서 지도 교육을 제공하고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crema 1)’도 함께 증정하는 독서 캠페인 ‘우리 아이 손에 책을!’ 실시한다.


예스24의 ‘우리 아이 손에 책을’ 캠페인은 아이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매월 진행되는 독서캠페인으로, 100명에게 예스24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16GB)을 전원 증정하고, 아이들이 올바른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내 아이를 위한 효과적인 독서 교육법’ 강의에 초청한다. 유아/어린이, 초등참고서, 가정과 생활 분야 도서를 1권 이상 포함하여 총 4만원 이상의 도서를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11일 이벤트 세상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희수 독서교육 전문가가 전하는 ‘내 아이를 위한 효과적인 독서 교육법’ 강의는 오는 11월 22일 오후 2시에 9호선 국회의사당역 이룸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며, ‘크레마 원’ 기기도 현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http://goo.gl/jLw0f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최성열 프로덕트 마케팅팀장은 “지난달 첫번째 강의 응모에는 3,130명이 신청해 약 63:1의 경쟁률을 보이며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며 “디지털기기에 익숙한 아이들이 전자책 단말기를 통해 책과 친해지고, 언제 어디서나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마 원(crema 1)’은 컬러 콘텐츠에 최적화된 태블릿형 컬러 전자책 단말기로, 16만여권의 전자책과 7천여편의 영화·드라마 다운로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700여종의 움직이는 그림동화, 3천여편의 작가들의 강연 콘텐츠 ‘북러닝’ 등도 무료로 볼 수 있다. 2014년 연내에는 1천여개의 앱북이 수록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