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지난 12일, (사)함께하는 한숲과 e스포츠 커뮤니티 PGR21은 아동을 위한 결연 후원 약정식을 진행하였다.

PGR21 운영진들과 한숲 관계자 및 아동·청소년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함께하는 한숲 본부에서 청소년 결연 후원 약정서 작성하고 후원금 530만원은 2회를 걸쳐 전달하기로 하였다.

한숲 관계자는 전달된 소중한 후원금을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아동·청소년들에게 매달 일정금액 정기적으로 배분하여 아동·청소년들이 보다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지하며 꿈과 희망이 자라날 수 있도록 지지하겠다고 한다.


권훈상 함께하는 한숲 대표는 “PGR21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아이들에게 무엇보다도 필요한 것은 자신들을 향한 정성어린 관심이다. 지금의 약정서 전달식을 계기로 앞으로도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시길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PGR21 운영진들은 지역아동센터 방문을 통해 아이들과의 만남을 소중히 여겼으며 PGR21 회원님들과도 인연을 맺어 지속적으로 아동·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멘토의 역할을 감당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약정서 전달을 시작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에게 매달 일정 금액의 후원금이 전달되어 진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