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도토리 해물전 인기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손님을 가족과 같이 생각하는 쭈꾸미의 혁명 (주)행운식품 불란다쭈꾸미가 지난 5월 동래점을 오픈했다.

불란다쭈꾸미 동래점(박달흠 대표이사)은 불란다쭈꾸미 4호점으로 묵사발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쭈꾸미 음식문화를 동래 번화가를 찾는 고객에게 알리고 있다.

불란다쭈꾸미 동래점 김종균 점장은 "오픈후 반응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 천연재료로 만든 쭈꾸미 양념이 매우면서 식감도 좋고 특히 깔끔한 뒷맛이 일품이다. 처음에는 고객들이 매운맛에 약간 거부반응을 보였지만 먹을수록 맛이 있으니 그런 염려를 불식 시켰다."고 밝혔다.


김 점장은 도토리해물전의 맛도 자랑했다. "쭈꾸미, 홍합, 조갯살, 굴 등 4가지 해물이 들어간 도토리해물전은 쭈꾸미볶음 다음으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고 도토리가루를 첨가해 웰빙과 함께 전 연령대에서 좋아한다."고 전했다.

명륜1번가 번영회 사무국장을 담당하고 있는 김종균 점장은 앞으로의 포부도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지정 우수외식업지구로 지정된 명륜1번가에서 불란다쭈꾸미가 제일의 맛집으로 불리고 싶다. 앞으로 쭈꾸미가 대중들의 대표음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최대한 내 집처럼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항상 준비하고 있다."

불란다쭈꾸미 동래점에서는 나가사키 짬뽕 원액을 사용한 쭈꾸미가 첨가된 해물라면도 별미이다. 또한 식사 전에 디저트로 맛볼 수 있는 건강차 마테차도 불란다쭈꾸미만의 매력 포인트이다. 앞으로 추가 메뉴로 뼈 없는 닭발볶음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귀띔해 준다.


불란다쭈꾸미는 불 위에서 조리한 불맛의 강도가 높고 매운 맛의 중독성으로 고객을 다시 찾게 한다. 꿩 육수를 사용한 묵사발은 매운 쭈꾸미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위치:부산시 동래구 명륜로 129번길 30 동래메가마트 후문, 문의:051-523-1114)

(주)행운식품 불란다쭈꾸미(http://challenger-ad.kr/mobile/bulggumi/)는 현재 부산시 사상구 주례 직영점을 비롯해 4호점까지 오픈하며 부산과 전국을 대표하는 쭈꾸미 전문점으로 성장하고 있다.(체인점문의:080-630-3122)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