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그룹 신화의 전진 단독 공연 <JunJin LIVE TALK CONCERT(전진 라이브 토크 콘서트)>가 예매 게시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8월 17일 오후 6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릴 이번 콘서트는 7월 23일(수) 오후 8시, 인터파크, 예스24 예매처를 통해 판매가 개시되었다. 그의 인기를 증명하듯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원조 아이돌의 위엄을 다시금 확인했다.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매진된 것과 다름 없는 상황 속에 SNS상에는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이 아쉬움을 토로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전진 측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 공연까지 이렇게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실 줄은 몰랐다”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한편, “팬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 드리며 좋은 공연을 준비해 보여드리는 것으로 보답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전진은 이번 <JunJin LIVE TALK CONCERT>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내공을 숨김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오로지 전진의 전진에 의한 전진을 위한 콘서트이자 전진을 곁에서 지켜온 팬들과 소통하는 무대가 마련되는 것. 특히 전진의 히트곡과 함께 꾸며질 무대는 전진이 직접 연출한 안무로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전진하면 빼놓을 수 없는 화려한 입담 또한 콘서트의 관전 포인트. <전진 LIVE TALK-서른넷, 전진과 충재사이>에서 팬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던 토크쇼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되고 여기에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게다가 이 모든 콘서트의 기획 및 연출을 전진이 직접 도맡아 이제껏 다른 콘서트에서 보지 못했던 특별한 무대가 마련될 것이다. 최근 중국을 장악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나 국내 팬들을 만날 기회가 좀처럼 나지 않았던 그의 콘서트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새로운 매진 기록을 세우며 변치 않는 인기를 입증한 <JunJin LIVE TALK CONCERT>는 오는 8월 17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  창작컴퍼니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