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여명의 무용단과 함께 100분간 펼쳐지는 불꽃쇼!


[조은뉴스=박철용 기자]   2014년 자라섬 불꽃축제가 오는 8월 14일(목)부터 17일(일) 총 4일 동안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에서 펼쳐지는 불꽃축제 ‘달하_미르(龍)의 전설’은 상공에서 거대한 불꽃을 쏘아 올리는 형태의 여느 불꽃축제와 엄연히 다르다. 80여명의 무용수들의 화려한 움직임과 음악에 맞춰 예술적으로 터지는 다양한 장치연화와 타상연화는 최초로 시도되는 것으로, 불꽃축제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가로 100미터가 넘는 초대형 무대에서 이루어진다고 하니 최대 규모이기도 하다.

또한 본 불꽃축제는 서울, 부산, 포항의 '세계불꽃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끈 오리지널 제작팀 (주)한화가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연출하는 것으로, 무용수들의 경이로운 움직임과 화려한 볼거리, 탄탄한 스토리에 각종 화약류의 특수효과와 최첨단 연화장치를 이용한 아름다운 불꽃이 결합되어 무대에 흡입력을 더해준다.

이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것으로, 공연 플롯에 따라 각기 다르게 쏘아지는 불꽃들을 주목하며 감상하는 재미까지 더해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섯가지로 구성된 테마존(캠핑존, 비어앤바비큐존, 힐링존, 썬탠존, 익사이팅존)에서는 다양하게 즐길 식품 브랜드와 유로번지, 암벽등반, 열기구 체험 등 이색 체험이 준비돼 있어서 공연이 시작될 때까지 지루할 틈이 없다.

불꽃쇼와 함께 골라서 즐기는 재미가 있는 테마존, 이색 체험까지 더해진 이번 축제는 현명한 소비 어플 "YAP"이 함께 하며, 똑똑한 소비자를 겨냥한 모바일 컨텐츠와 문화 컨텐츠의 만남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2014자라섬 불꽃축제 티켓 예매 시 추첨을 통해 인도항공에서 제공하는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 강원도 힐링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이 제공하는 1박 2일 커플이용권, 세계적인 뮤지컬 ‘시카고’의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