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밤의 콘서트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한여름밤의 콘서트 '어린이영어뮤지컬 갈라쇼'가 오는 7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오후 7시(금), 오후 5시(토, 일)에 부산금정문화회관 소극장에서 실시된다.

올웨이코리아 뮤지컬단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갈라쇼는 동서대학교와 공동 주최로 뮤지컬과 함께 중찬단의 출연이 있을 예정이다.

올웨이코리아 채희진 대표는 "이번 공연은 올웨이코리아 어린이중창단과 RM뮤직스쿨, 소리아이중창단 등 프로 중창단과 어린이 뮤지컬 아마추어 팀이 함께 공연한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어떤 공연 결과가 나올지 완성도가 무척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화와 예술, 교육에 관한 정보를 융합해 최고의 방법으로 전달하는 길라잡이의 역할을 목표로 한다는 채 대표는 "이번 공연을 통해 동서대와 뮤지컬 분야에 협약이 있을 예정이다. 우리는 21C를 살리는 유소년과 청소년 양성에 비전을 두고 있다. 누구나 오셔서 공연을 즐기시고 어린이 뮤지컬에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손승미 시나리오 및 각색 담당자는 "올웨이코리아는 영리가 목적이 아닌 어린이 교육을 사명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인 단체이다. 아이들에게 유익한 아이템으로 교육하며 앞으로 공연을 함께할 중창단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문화, 예술, 교육, 복지를 망라한 비영리민간단체인 올웨이코리아는 2010년 금관오중주 중창단으로 창단해 오케스트라 및 합창단을 조직하며 2013년 법인인가를 받았다. 복지관과 병원 등 취약계층에 찾아가 연주를 하고 가족사랑음악회, 7080 음악회를 기획 공연한 연혁이 있다. 또한 유소년, 청소년 교육사업으로 방과후학습지원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