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만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어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지난 6월에 대게요리전문주점 크랩비 해운대점이 오픈했다.

크랩비 해운대점 박현주 점장은 팬시점을 운영하다 지인의 크랩비의 소개로 사업변경을 했다. "크랩비 울산점에 직접 가서 분위기를 보고 놀랐다. 처음에는 디저트카페를 계획했지만 사업 설명을 듣고 인테리어 및 투자비용이 유사해 크랩비를 선택했다."고 박 점장은 크랩비 오픈 이유를 솔직히 밝혔다.

입지선정의 노하우에 대해 질문하니 "본사에서 지정해준 크랩비 해운대점 위치는 아파트 단지와 학원이 있어 입소문을 통해 점점 단골고객이 늘고 있다. 서비스 또한 최고로 제공할 준비가 되어 오픈과 함께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박 점장은 덧붙여 말했다.


크랩비가 가진 차별성에 대해선 "크랩비만이 가진 유일성이 있다. 대게요리 가격이 고가이면 손님들은 연중행사로 대게를 찾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2~3만원대의 저렴하고 속이 꽉 찬 대게요리는 고객의 접근성이 높고 가격에 부담이 없어 큰 경쟁력이 있다."고 그녀는 자랑했다.

그 맛에 대해서도 한마디 했다. "대게를 통한 다양한 퓨젼요리가 대중들의 고정관념을 색다르게 한다. 신메뉴가 계속 개발되고 있고 인기메뉴인 빨간찜과 게장비빔밥, 해물볶음밥도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크랩비 해운대점은 전체 90평 규모로 단체석 예약도 가능하다. "식자재와 모든 용기를 위생적으로 철저하게 관리해 가족에게 제공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모시고 있다. 앞으로 크랩비 해운대점이 성장해 정상화가 되면 다른 지역에도 크랩비 체인점을 하나 더 운영하고 싶다."고 박 점장은 고백한다.

최근 크랩비(www.crabbee.com)는 2014 부산창업박람회와 대구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많은 창업희망자와 상담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 현재 울산 4군데, 서울 강남, 진주와 수영, 해운대, 하단 등 총 10여개의 가맹점이 있는 크랩비는 킹크랩과 대게 퓨전요리전문점으로 전국을 강타할 예정이다.(문의:1544-4606)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